본문 바로가기
Wedding

파리 웨딩스냅 벨라주스냅 오후촬영 후기

by 개공 2023. 9. 26.

이쁘게 꽃단장하고

작가님이랑 만나기로 했던 시간에 맞춰 나왔다.

작가님이랑 어디서 만나요~~~ 했던

 장소로 이동 중인데

작가님이 마중 나와주셨다 ㅎㅎ

작가님 첫인상 정말 좋으시고, 성격도 밝으시고

분위기도 잘 띄워 주시고

열정 가득한 작가님을 잊을 수가 없다

작가님 그리고 실장님 최고

핸드폰 분실 위험 때문에

남편 핸드폰만 들고나왔고,  자켓 안주머니에 보관해 놨다.

옆에서 실장님이 핸드폰으로 같이 찍어주신다

계속 미루고 미루고 ...

작가님께 원본 셀렉 해서 보내 드려야 하는데

사진이 넘 맘에 들어서

후기부터 쓰는 중 ^^

나중에 보정 오면 다시 수정해야지~~~

웨딩촬영도 했고 본식도 했는데

말을 잘 안 들어주는 몸과

어색한 건 여러 번 해도 마찬가지...ㅎ

그렇지만 작가님이 재밌게 이끌어주신 덕분에

인생샷 많이 건졌다

위에 앉아서도 찍고 서서도 찍고

이제 걸어서 다른 장소로 이동했다

이때 나와 촬영 동선이 비슷하다면 슬리퍼로

갈아 신고 움직이시는 것 추천한다 👍

다음 장소는 에펠탑 다리 밑에 가서 찍었다 

한 번씩 배도 지나다닌다 ㅋㅋ

💜작가님의 원본 사진💜

작가님 저희 맞나요 ?ㅋㅋ

센스도 어쩜 이렇게 ~~

에펠탑 초점 한번 우리 초점 한번

넘 느낌 있잖아요 ~~

이제 위로 올라가서

드!디!어 에펠탑 가까이서 영접했다 ㅋㅋㅋㅋㅋ

여기는 도로 중간인데

사람들 모두 다 여기서 사진 찍는다

작가님이 딱 포인트 잘 맞게

뒤에 사람들도 가려주셨다 

그리고 실제로는 더더더더 큰 에펠탑도 구경!!!

뭔가 웅장해지는(?) 🤪

그리고 택시 타고 어느 다리로 이동했는데,

이때 남편 폰으로 우버 잡아서 갔다

이동할 때 택시비는 우리가 내야 하니 미리 등록해서 가시길 추천!

그리고 중간중간 목이 마르니

마실 것 챙기는 것 추천!

아니면 주변에 물 파는 노점? 있으니

현금 챙겨도 됨!

 

택시 타고 어디 다리 위에 올라왔는데

노을 … 완전 최고다

눈으로 담는 것도 모자란데

이쁘게 사진으로도 담아주셨다🤭

작가님 이거 원본 맞나요 

보정본 아닌가요?ㅋㅋㅋㅋ

그리고 다리 밑으로 내려가서

에펠탑이랑 더 가까이 갔다!!!

노을이 지고 어두워져서 에펠탑에

불도 들어왔다

이건 다음 3탄에 이어서 쓰도록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