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 ♬

[팝송/캐롤추천]I'm not the only one - Sam smith (샘 스미스) (가사/해석)

by 개공 2017. 12. 4.

안녕하세요. 계콩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팝송 가사 해석 노래 포스팅은

"I'm not the only one - Sam smith (샘 스미스)" 입니다.

뮤비를 봐도 대충 알 수 있듯이,

연인에게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좋아하기에 모른척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묘사한 노래입니다.

이 곡을 쓰다 샘 스미스가

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됬는데요,

이 곡이 히트친 후 게이라고 발표 했나 봅니다.


<가사/해석>

You and me, we made a vow
당신과 나 우린 맹세했죠
For better or for worse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서로 사랑하기로
I can't believe you let me down
당신이 날 실망시키다니 믿을 수 없어요
But the proof is in the way it hurts
하지만 너무나 마음이 아프네요

For months on end I've had my doubts
몇 개월동안 의심했어요
Denying every tear
흐르는 눈물도 참아가며
I wish this would be over now
이 상황이 지금 끝났으면 좋겠지만
But I know that I still need you here
그래도 난 당신이 계속 옆에 있었으면 좋겠어요

You say I'm crazy
당신은 내가 미쳤다고 말하죠
'Cause you don't think I know what you've done
당신이 한 일을 내가 모른다고 생각하니까
But when you call me baby
하지만 당신이 나를 베이비라고 불러도
I know I'm not the only one
​난 알아요, 당신이 그렇게 부르는 사람이 나만이 아니란 걸

You've been so unavailable
당신은 정말 바빴었어요
Now sadly I know why
슬프지만 이젠 그 이유를 알겠어요
Your heart is unobtainable
당신의 진정한 사랑을 이젠 얻을 수 없어요
Even though Lord knows you kept mine
내 마음은 당신에게 있단걸 주님은 아는데 말이에요

You say I'm crazy
당신은 내가 미쳤다고 해요
'Cause you don't think I know what you've done
당신이 한 걸 내가 모른다고 생각하니까
But when you call me baby
하지만 당신이 나를 베이비라고 불러도
I know I'm not the only one
난 알아요, 당신이 그렇게 부르는 사람이 나만이 아니란 걸

I have loved you for many years
오랫동안 당신을 사랑해 왔어요
Maybe I am just not enough
아마 내가 당신에게 충분치 못했겠죠
You've made me realize my deepest fear
당신은 내 안 깊숙한 곳의 두려움을 깨닫게 해줬어요
By lying and tearing us up
거짓말로 우리 사이를 갈라 놓으면서

You say I'm crazy
당신은 내가 미쳤다고 해요
'Cause you don't think I know what you've done
당신이 한 걸 내가 모른다고 생각하니까
But when you call me baby
하지만 당신이 나를 베이비라고 불러도
I know I'm not the only one
난 알아요, 당신이 그렇게 부르는 사람이 나만이 아니란 걸

You say I'm crazy
당신은 내가 미쳤다고 해요
'Cause you don't think I know what you've done
당신이 한 걸 내가 모른다고 생각하니까
But when you call me baby
하지만 당신이 나를 베이비라고 불러도
I know I'm not the only one
난 알아요, 당신이 그렇게 부르는 사람이 나만이 아니란 걸

I know I'm not the only one
내가 유일하지 않다는 걸 알아요
And I know
그리고 난 알아요
I know I'm not the only one...
난 알아요, 당신이 그렇게 부르는 사람이 나만이 아니란 걸...

 이상으로 계콩이의 [팝송추천] I'm not the only one - Sam smith (샘 스미스)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